충남 계룡시, 엄사면 ‘맞춤형 복지서비스 안내서’ 제작‧배포

7개 분야 총 81개의 다양한 복지정보를 한눈에

2024.04.16  (화) 19:10:39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계룡=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엄사면행정복지센터가 지역 주민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안내서’를 제작‧배포한다고 16일 밝혔다.



안내서는 복지정보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영유아‧아동 △임신‧출산 △청소년‧여성‧가족 △어르신 △장애인 △저소득 등 7개 테마로 구성됐으며 사업별 담당부서 및 연락처를 기재해 문의 사항을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책자는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행정복지센터와 엄사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비치하고 복지취약가구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윤광근 엄사면장은 “복지정보를 한눈에 보기 쉬운 안내서 제작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주민에게 복지 혜택이 빠짐없이 돌아가길 바란다”며 “지역 주민의 삶에 보탬이 되는 알찬 정보를 빠짐없이 누릴 수 있도록 정책을 알리는데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지서비스 안내서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 발견 시에는 엄사면 맞춤형복지팀 042-840-3162에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토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