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계룡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로 온정 나눠

김장김치 1000kg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 예정

2023.11.29  (수) 16:47:30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크게보기
크게보기

[계룡=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29일 자원봉사센터에서 대전우편집중국 및 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참여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대전우편집중국과 충청남도 개발공사의 기탁금으로 마련된 이번 김장나눔행사는 자원봉사센터, 대전우편집중국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직원, 여성예비군, 개인 자원봉사자 등 40여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1000kg은  홀몸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지역 내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추석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탁에 이어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도 참여한 대전우편집중국 이동민 국장은 “이번 나눔활동이 우리 주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영 사회복지과장은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손수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나눔 행렬에 참여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봉사자들의 정성이 담긴 김치가 추운 겨울 따뜻한 선물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근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