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시장, 취임 100일 맞아 지역 어르신 찾아뵈

2022.10.07  (금) 04:58:10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크게보기
크게보기
크게보기
크게보기

[논산=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논산시는 취임 100일을 맞은 백성현 시장이 대한노인회 논산시지회를 찾아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했다고 6일 밝혔다.



임장식 지회장과 읍면동별 분회장을 비롯해 지회 강당에 모인 100여명의 어르신들은 뜨거운 박수로 백 시장을 맞이했으며 민선8기 출범 이후 성과와 향후 시정방향에 관한 소통의 시간을 이어갔다.



백 시장은 “논산시민의 행복도를 올리고 어르신에게 큰 감동을 드려야 한다는 마음 아래 취임 첫날부터 지금까지 쉼 없이 달려왔다”며 “여러분들께서 제 손을 꼭 붙잡고 전해주신 격려와 마음을 영원히 잊지 않고 논산의 변화를 이끌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그러면서 “시장실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 있으니 어르신들의 귀중한 뜻과 삶 속 목소리를 제게 전해주시기 바란다”며 “시민의 뜻을 바탕으로 제가 가진 경험, 역량, 배짱 그리고 인적 자산과 추진 의지를 더해 자랑스러운 논산시민의 자긍심을 높이 세우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지역의 핵심 현안인 국방·군수산업 중심 도시 조성은 물론 인구소멸 위기 극복, 출산율 제고 방안, 교육·장학금 제도 개선책, 관광 인프라 개발, 농산물 브랜드 개편 등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며 논산시정의 변화와 혁신을 약속했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토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