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계룡시, 지역 내 공중화장실 특별점검 및 긴급 유지보수 실시

엑스포 관람객 편의 제공 일환, 엑스포 기간 중 상시 점검 예정

2022.10.07  (금) 03:59:38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계룡=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공중화장실 특별 점검 및 긴급 유지보수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특별점검은 7~23일까지 개최되는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기간 동안 시를 찾는 방문객이 위생적으로 공중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로 시는 △공중화장실 내·외부 청결상태 △세면대 등 시설물 유지상태 △비품 비치여부 △악취발생 여부 등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시는 점검 간 발생한 문제점은 즉시 조치에 나설 예정이며 엑스포 기간 동안 수시 점검을 통해 시를 찾는 관람객이 공중화장실 이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계룡시 관계자는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를 맞아 시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공중화장실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장 내 31동의 임시화장실을 설치했으며 공중화장실 특별 점검 및 긴급 유지보수 실시 등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방문객들도 공중화장실 이용 시 마스크 착용, 개인위생 수칙을 준수하는 등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토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