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논산 논산문화관광재단, 연산문화창고 ‘뮤지컬 갤러리’ 공연 진행

10월9일 오후 4시 연산문화창고 야외광장에서 뮤지컬 갈라쇼 열린다

2022.10.06  (목) 02:08:59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논산=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논산시 논산문화관광재단이 오는 10월9일 일요일 오후 4시에 연산문화창고 야외공연장에서 해설이 있는 뮤지컬 갈라쇼 ‘뮤지컬 갤러리 For 연산’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논산문화관광재단이 10월1일부터 연산문화창고를 위탁·운영하게 됨에 따라 기획한 첫 공연인 ‘뮤지컬 갤러리 For 연산’은 렌트, 맘마미아, 위대한 쇼맨, 명성황후, 영웅, 레미제라블 등 명품 뮤지컬 속 하이라이트 곡의 갈라쇼로 정영주, 김성민, 박근영, 이은률, 김류하 등 유명 뮤지컬 배우들과 ‘뮤지컬 수 컴퍼니’의 단원들이 앙상블로 참여한다.



작품 내용과 제작 배경, 감상 포인트 등 작품해설과 함께 하이라이트 장면 속 노래, 춤, 연기까지 축약된 뮤지컬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야외무대 공연으로써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정영주 배우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며 마치 갤러리에서 큐레이터의 해설을 들으며 그림을 감상하는 시간과 같은 아름다운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논산문화관광재단 지진호 대표이사는“재단이 연산문화창고를 위탁 운영하며 진행하는 첫 기획공연인 만큼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