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하나은행 ‘軍문화엑스포 성공 개최 기원’ 후원금 전달

2022.10.01  (토) 01:38:29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크게보기

[내포=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개막을 앞두고 하나은행이 3억원을 기탁하며 軍문화엑스포 성공개최에 힘을 보탰다.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공동위원장인 김태흠 지사가 30일 예산군청 상황실에서 박성호 하나은행 은행장으로부터 후원금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유병훈 사무총장과 이성진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총괄대표 등 10여명이 참여했다.



하나금융그룹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에 부합하는 사회 모두가 함께 성장할수 있는 지속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어 사회적 귀감이 되고 있다.



오는 10월7~23일까지 17일간 계룡시 계룡대 활주로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해외군악대, 3軍 의장대 공연, 무기장비 및 헬기 탑승, 사격 및 서바이벌 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세계평화관 △한반도희망관 △대한민국국방관 △세계軍문화생활관 △국방체험관 △4차산업융합관 △지역산업관 등 7개 전시관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근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