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논산시, 어린이 위한 예술로 놀이장에서 마음껏 상상하고, 즐겨라!

2022.05.25  (수) 17:26:13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논산=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논산시(시장 권한대행 안 호 부시장)는 오는 6월부터 다양한 예술창작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우는 ‘예술로 놀이장’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6월4일부터 8월28일까지 3개월에 걸쳐 매주 주말에 진행되는 ‘예술로 놀이장’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도구로 놀이하듯 체험할 수 있는 집밖 예술창작활동 프로그램으로 시각예술, 무용, 음악, 미디어 등을 활용한 다양한 예술 활동을 지원한다.



대상은 7세부터 초등학교 전학년 및 가족으로 프로그램별로 10~30명 정도를 선발한다.



연산문화창고 1, 4동에서 진행되며 아이들이 오감을 이용해 뛰어놀 수 있는 ‘아무거나 놀이장’과 자자자투리 목공소, 통통 줄줄, 몸악기, 판타스틱 엘리스 등 예술적 감각을 향상시키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뤄져있다.



매주 운영하는 프로그램 및 시간이 상이해 희망하는 프로그램 혹은 방문하는 일시에 운영 중인 프로그램의 자세한 안내 사항은 사전에 연산문화창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신청은 매주 수요일 연산문화창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 1만원이 발생한다.



예술로 놀이장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담쟁이 예술학교 041-746-5745로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근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