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계룡시, 어르신 건강하세요! 실버예능대회 개최

어르신들의 활기찬 여가활동을 위한 장기자랑 선보여

2022.05.25  (수) 17:18:03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계룡=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지난 24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계룡시 실버예능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대한노인회계룡시지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실버예능대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에 많은 제약을 받은 어르신들의 피로를 풀어드리고자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는 노인회 임원과 각 경로당 회장 및 회원, 내빈 등 7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자원봉사클럽인  ‘계룡 색소폰 앙상블’ 회원들의  축하 공연과  김정수 지회장의 기념사,  황상연 부시장의 축사로 시작됐다.



노인회는 실버예능대회를 위해 지역 내 39개소 경로당을 대상으로 예선을 실시했으며 이날 무대에는 예선을 통과하고 본선에 오른 15개 팀이 출전해 노래와 악기연주, 율동 등으로 그동안 다진 실력을 뽐내며 회원 간 화합의 장을 이뤘다.



황상연 부시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고생한 어르신들이 실버예능대회를 통해 장기를 마음껏 펼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 생활 안정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해 가겠다.”고 말했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근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