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계룡시, 개그맨의 열정과 사랑 뮤지컬 ‘오늘을 기억해’ 공연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계룡문화예술의 전당 무대 올라

2022.05.20  (금) 20:57:41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계룡=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가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오늘을 기억해’를 공연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늘을 기억해’는 개그맨들의 무대 뒤 역경과 애환을 담은 코미디 뮤지컬로 무명 개그맨이 한 여인의  진심어린 사랑과  격려에 힘을 얻어  최고 개그맨으로  성공해가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에는 개그콘서트 등 TV 프로그램을 통해 친숙한 송필근, 이광섭, 백재현 등 현직 개그맨이 출연해 배꼽 잡는 그들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정부의 거리두기 조정안 해제 조치에 따라 전좌석 오픈해 운영하며 공연장 사전 소독을 포함해 관람객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확인 등 안전한 공연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공연은 만 8세 이상 관람 가능하고 입장료는 2만원이며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와 계룡문화예술의 전당에서 예매 가능하다.



뮤지컬 ‘오늘을 기억해’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 042-840-3707로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