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부여군, 서동연꽃축제 2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 진행

부여서동연꽃축제와 동행한 행복한 추억과 풋풋한 설렘 공유하세요!

2022.05.20  (금) 20:00:25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부여=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부여군과 부여문화원은 부여서동연꽃축제 20회를 맞이해 5월31일까지 ‘제20회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긴 시간 곁에 있는 연인 또는 부부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설렜던 추억의 회상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제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참여를 위해선 이벤트 홈페이지(우먼센스)에 본인이나 부모님의 데이트 사진(또는 웨딩사진)을 간단한 사연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선정된 1명은 드레스, 메이크업, 사진 등 화보 진행에 필요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고 궁남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리마인드 웨딩화보를 촬영하며 촬영일은 오는 6월11일이다.



부여서동연꽃축제가 펼쳐지는 서동공원(궁남지)이나 부여 관광지에서 찍은 데이트 사진일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 외에도 참여자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뷰티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여군 관계자는 “함께 지내온 세월을 떠올리고 설렜던 그 최고의 순간을 재현해 또 다른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간 내 이벤트에 참여해 기억에 남는 감동적인 순간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