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논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 대상 식생활개선 이벤트’ 실시

잔반ZERO! 골고루 남김없이 먹어요

2022.05.09  (월) 20:40:31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논산=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논산시(시장 권한대행 안 호 부시장)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센터 등록 시설 어린이를 대상으로 식생활 개선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잔반ZERO! 골고루 남김없이 먹어요’ 이벤트는 어린이들이 편식하지 않고 음식을 골고루 남김 없이 먹을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기획했다.



센터 등록 어린이 급식소 중 △강경에덴어린이집 △금풍어린이집 △백제어린이집 △보노보노어린이집 △부국어린이집 △수피아어린이집 △연산어린이집 △우리어린이집 △은혜어린이집 △인동어린이집 △제일조아어린이집 △즐거운어린이집 △참좋은어린이집 △피노키오어린이집 △하늘사랑어린이집 등 15개 시설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박정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이번 이벤트는 생활 속에서 가장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탄소 저감 행동 실천”이라며 “어린이들이 골고루 먹는 식습관 형성과 더불어 자연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근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