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도 도의원, 1월19일 출판기념회 개최 예정

시민들 ‘쫑긋’...작가 도움 없이 켜켜이 써온 육필원고 잔잔한 감동 스토리 엮어

2022.01.11  (화) 22:22:18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논산=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스토리(story)가 있는남자 김형도 도의원이 오는 19일 논산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자신 인생의 애환과 12년 시·도의원 의정생활의 소회를 담은 저서 ‘이한목숨!’ 출판기념회를 갖는 것으로 알려졌다.



누구의 삶도 굴곡진 측면이 있다지만 남달리 어려운 청소년기를 겪으면서 방황하고 고뇌했던 날들 속에서 생존의 몸부림이 주홍글씨로 새겨졌던 아픈 과거를 진솔한 필체로 고스린히 담아내고 있다.



‘이한목숨!’의 표제어가 말하듯 한번뿐인 인생을 허투로 보내지 않겠다는 각성과 함께 심기일전 해서 첫 시의원 선거에 승리하면서 3선시의원과 도의원으로 시·도의정 활동을 통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고 잔잔한 감동을 주기에 충분해 보인다.



1월19일 오후 2시 논산 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개최 될 김형도 도의원의 자서전 출판기념회에 시민들의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충분하다.



오는 6월1일 치러지는 지방선거에서 논산시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김형도라는 한 지역 정치인의 감춰졌던 인간성이나 미래 비젼 등을 이 한권으로 였볼 수 있기 때문이지 싶다.



한편 북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김형도 도의원의 출판기념회에는 독자와의 대화를 통해 김형도 의원에 대한 궁금스런 점을 직접 묻고 답하는 순서도 마련돼 있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