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논산시, 은진면 효(孝)사랑 경로잔치 개최

2019.09.23  (월) 18:00:01
서동수 기자 (ewf8437@naver.com)
크게보기
크게보기

[논산=e지역news] 서동수 기자 = 충남 논산시는 은진면에서 23일 오전 11시 관아골건강복지센터(은진면 연서리)에서 ‘2019년 제3회 효(孝)사랑 경로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효사랑 경로잔치’는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섬김으로 아름다운 효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모든 주민이 함께하는 세대 공감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 3회째를 맞이했다.



황명선 논산시장의 인사말에 이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 초청 공연, 어르신장기자랑,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을 주민들이 직접 준비한 맛깔난 음식을 나눠먹으며 마을공동체로써 하나 되는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에서는 주민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뽐내며 잔치의 흥을 돋구며 남녀노소 할 것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장이 이어졌다.



장원섭 은진면장은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의식을 높이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이웃간 화합과 정이 넘치는 동고동락 은진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e지역news(http://www.ezone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토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ezonenews.kr all rights reserved.